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너의 보컬 능력치가 보여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1. 7. 14. 00:12
    너의 보컬 능력치가 보여
    파일명용량
    너의 보컬 능력치가 보여 001-229(완).txt2.3M

    보컬 트레이너 김현성.그는 어느날 발작적으로 찾아오는 청각소실을 겪게 된다.결국 은퇴를 결심한 현성에게, 꿈 속에서 한 소녀가 말했다.시간이 필요해?꿈에서 깨어난 현성은 10년 전의 과거로 돌아온다.청각소실과, 괴상한 능력 하나를 얻게 된 채로.


    빙구다
    기대됩니다:)
    디기야놀자
    좋아요! GOOD~못 봤던 소설이네요~^-^ 잘 보겠습니다.
    오홍ㅎ
    받아갑니다~!
    페이트빠
    받아갑니다~!
    dzzza
    오늘도 감사합나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firtues82
    대단히 고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sds한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won441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본드채아
    연예계물은 극명하게 갈리는데 이건 어떨지...ㅎㅎ
    테랑신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황제오공이
    나에게도 두더지님의 미래가 보여요 감사합니다 ㄳ
    감다고구마
    오랜만에 안본 연예계물이네요 감사합니다~!~!!
    갱갱21
    본건데 받았네요. 다시 보면 되죠. 잘볼게요.
    사랑qhwk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파라키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진월랑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제임스카메론
    요것도 잼써보이네요 감사합니다
    kido67
    연예계물 감사합니다!
    수겸왕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수현수민
    오~~~ 쿠폰이 . . . . 안보여.......끙...
    안드리코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미롤
    이렇게 좋은 자료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을 거리가 풍년이어서 좋네요. 잘 보겠습니다.
    수서아빠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즐거운 밤 보내시고 대박나세요. 감사합니다.
    폰사야대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