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 친구의 심리를 이해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2022. 5. 29. 07:33

    남자 친구의 심리를 이해하십시오.
    작년 초부터 제대로 친해진 소년이 혼자 있는데 초반에 아이가 정말로 괜찮았기 때문에 호감도 어느 정도 느꼈지만, 나는 원래 좋아했던 아이가 있어 단지 호감으로만 계속 느껴왔다.
    그녀가 그녀와 사귀면 기분은 그다지 좋지 않았지만, 이야기는 나를 친구로만 생각하는 것처럼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그런데, 그 주 일요일에는 처음에 나에게 호감이 있었다고 하지만, 이미 친해지니까. 그러니까 갑자기 나도 모르고 이야기가 좋아졌다. 원래 좋아했던 아이는 더 이상 좋아하지 않고 단지 원래부터 이야기가 좋았는데 늦게 알아차린 것 같고…
    주위에서는 내가 모두와 친구인지 모르겠다고 너의 두 사람 빼고 너의 두 사람 사귀는 것은 전부 알다 이런 식으로 말이 나온다.
    혼자 렌즈를 입을 수 없었다. 언제나 이별. 겨울방학동안 우리집이나 언니집에서 둘이서 놀거나 아침마다 운동도 함께 했다. 내가 오프숄더를 샀을 때 그가 자신에게 보여달라고 해도 졸려서 결국 보여줬는데 나중에 전화해서 나에게 그때 솔직히 나는 쇄골밖에 보이지 않는 봄, 이렇게 말했다. 내가 봐도 그냥 친구 사이에는 너무 가깝지만, 그런데 이야기는 내가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 그리고 지금 잼이 1 학년 위에 그녀가 있습니다. 여자친구 만약 나중에 헤어지면 솔직히 내 마음을 말하는 것이 좋은 것일까? 아니면 그냥 보는 것이 좋을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